로고

소통이미지

자유게시판

목포보성철도로서 보성,벌교역세권개발 빨리 할때가 왔다.

작성자 : 역세권시대 작성일 : 2022.10.09 07:57:19 조회수 : 186

새 술은 새부대에 부어 넣으라는 말이 있어 보성도 새로운시대 혁명이 시작되어야 한다.

 

아직까지 군공공기관과 학교, 시가지들이 보성읍성터 안에 있음에 따라 제대로 된 대한민국의 일제청산을 하지 못했다는 것을 확인할수 있다.

 

보성읍성 복원을 위해 이제 보성역세권개발로서 읍성 안과 성곽 주변에 있는 모든 건물들을 역세권내로 이주를 강력히 촉구하는 바이다.

 

버스터미널도 보성역으로 옳겨 버스.열차 연계환승을 최대.극대화시켜 대중교통이용을 편리하게 만들 필요가 있고 더구나 대전이 주도적으로 추진하는 충청권 광역철도로서 보성도 적극 주도해 광주-보성-벌교간 광역전철사업 추진시켜 광주-보성을 더욱더 가깝게 만들것도 강력히 촉구한다.

 

역세권개발구역 북쪽에 군청.의회.교육청을 이전시키고 역세권개발지로 이주시켜 비어진 읍성터쪽을 읍성으로 복원시켜 관광.문화공간은 물론 쉼터로 만든다.

 

우산리 택촌마을 즉 구)2번국도 남쪽에 역세권개발을 하게 되면 용문천변쪽에 3만평규모 호수공원을 조성시키고 장미교~뒷산.구마산쪽까지는 하천폭을 20대 후반으로 넓혀 수변공간 확보를 통한 역세권개발구역 조망범위를 확보를 할 필요가 있다.

 

역세권개발로서 보성읍을 살기좋고 쾌적한 도시로 만들어지고 전남 중부권의 철도중심지라는 이미지가 강렬하게 느껴지는 만큼 보성군청은 보성역과 벌교읍에 대한 역세권개발을 강력히 촉구하며 또한 예당,조성,득량중 3개역중에 살릴수 있는 기차역을 최대한으로 살려 그 역시 나름대로 역세권개발을 강력히 촉구한다.

 

광주권 광역철도 유치하여 광주-보성을 1시간대 생활권 시대를~!

이게시물에 대한 댓글 한마디

작성자 비밀번호

댓글등록

총 댓글 갯수 : 1개

  • BoypeBymn

    The significance of asymptomatic uterine polyps has still to be determined <a href=https://stromectol.ink/>stromectol merck canada</a> 2020 Feb 20; 15 2 e0228894

    2022-12-04 19:37:54

    댓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