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소통이미지

자유게시판

읍성복원을 위해 보성에 적극적으로 신도시를 만들어야 할때다.

작성자 : 보성역 작성일 : 2022.04.15 22:31:54 조회수 : 282

갈수록 인구가 줄고 있는 현실로 강진군이 도의원 선거구 1석으로 줄어들었다는 소식에 보성군도 언제든 1석이 될 가능성이 생겨보일지도 모른다.

 

이런현상을 막을려면 정주여건을 대폭 개선해야 하니 일제가 갈기갈기 망가뜨려놓은 보성읍성 복원차원에서 보성역세권개발이라든지? 신도시를 만들어서라도 보성읍성 안쪽에 있는 군청,학교,마을등등을 모두 옳겨놔 다른지역의 도시들 못잖은 정주여건을 개선시켜내는 것이다.

 

물론 벌교에도 마찬가지며 지금의 읍내상황으로는 지역발전이고 뭐고 도움이 안되는 만큼 새시대는 새로운 마을로 다시 태어나야 할 필요가 있어 고민을 해보는 것이다.

 

신도시를 통해 넓직넓직한 도로에 쾌적한 정주환경으로서 신도시개발로 인한 경제적 창출까지~!

 

읍성복원으로 인한 보성읍성 전국민 개방.관광자원 창출로도 이어지면 더 바랄거 없다고 생각한다.

 

보성읍성 적극적인 복원이라면 읍성 안쪽의 모든 건물들을 밖으로 이전시켜야 진정한 답이 나올것이다.

 

보성읍성 원형복원, 신도시조성을 통해 두마리 토끼를 잡아내 보성발전으로 이끌어내는 것이다. 또한 벌교도 벌교-고흥 녹동-거금도간 단선전철도 만들게하여 역세권개발로 하여금 다시 일어서는 벌교읍으로 만들어야 한다.

다음글 순.광만 빼면 전남동부 나머지는 우르르 와르르   22-06-04

이전글 123   22-04-14

이게시물에 대한 댓글 한마디

작성자 비밀번호

댓글등록

총 댓글 갯수 : 0개